주요 사업

주요 사업

검색

9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.

  • Q

    교육수수료

    계산서는 언제 발행되나요?

    A

    신규교육 : 교육 종료 후 일주일 내로 발행

    보수교육 : 교육 종료 후 익월 10 일 이내로 발행

  • Q

    교육수수료

    교육수수료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환불신청 후 완료까지 약 2~3일 소요됩니다.

    신용카드 결제 시: 02)798-9815로 연락 바랍니다.

    가상계좌 결제 시: 교육자료실 - 교육수수료 환불요청서(가상계좌)

  • Q

    교육수수료

    계산서 발행 신청을 하지 않았는데 발급이 필요합니다.

    A

    사업자등록증 1부와 함께 교육일자, 교육과정명, 교육생 이름, 담당자 이메일 기재하여 (edukola@kola.or.kr)로 요청 바랍니다.

  • Q

    교육수료증

    교육 수료증은 어디서 발급 받나요?

    A

    승강기교육센터 (https://edu.koelsa.or.kr/main/main.do) 접속 후

    로그인 → 마이페이지 → 수료증출력

  • Q

    경력신고

    신규교육을 받기 위한 "기술자 경력신고"는 어떻게 진행하나요?

    A

    "승강기 민원24"(클릭) - 우측 중단 "기술자 경력신고" 에서 경력 심사를 진행합니다.

    상세 안내는 교육자료실 - "신규교육 접수 안내"(클릭)를 참고 바랍니다.

  • Q

    교육신청

    교육 자격요건 충족일 전에 교육 신청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가능합니다.

    신청 후 자격요건이 충족되시는 날에 승강기민원 24(https://minwon.koelsa.or.kr) 에서 기술자 경력신고를 갱신 하셔야 합니다.

    만일 자격요건 충족일이 교육 시작일 당일이거나 근접할 경우 02)798-9815로 연락 바랍니다.

  • Q

    기타

    ZOOM교육(신규) 신청을 하였는데 카메라(캠)가 없습니다.

    A

    ZOOM 강의실에 핸드폰 이용하여 동시접속이 가능합니다.

    PC 또는 태블릿으로 강의를 듣고 핸드폰을 카메라(캠) 대용으로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

  • Q

    기타

    "해당과정의 선수과정을 수료한 분에 한하여 신청 가능합니다"라는 오류가 발생합니다.

    A

    해당 오류는 신규교육자가 보수교육으로 신청하여 뜨는 오류입니다.

    신규교육으로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• Q

    기타

    교육기간내 보수 교육을 이수를 하지 못하였습니다.

    A

    해당 교육 신청 건은 다음 달로 이월되며, 교육 수강은 처음부터 수강 하셔야 합니다.

    환불 처리를 원하시면 상단 질문을 참고하여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.

바로가기